좋은 책 추천받는 쉬운 방법 9월, 이책
  • 네이비씰 승리의 기술
    #편집자의 글

    "어려운 일은 있어도 안 되는 일은 없다!" 100만 독자의 삶을 바꾼 최강의 멘탈 트레이닝

    세계 최강 특수 부대 네이비씰 출신 저자가 전쟁터에서 목숨 걸고 싸우며 얻은 승리의 기술을 열두 가지 원칙으로 정리한 책. 미국 국방성의 승인을 거쳐 세상에 처음으로 공개되는 네이비씰의 실전 노하우이다.
    이 책은 열두 가지의 원칙을 일과 인간관계, 일상 등에 어떻게 적용해야 승리할 수 있는지를 생생한 사례들과 함께 밝히고 있다. 목표를 달성하고 승리하기 위해 다양한 사람과 함께 복잡한 작전을 수행해야 하는 부분에서 일반 사화와 전쟁터가 본질적으로 다르지 않다고 말한다.
    미국 뉴욕타임스 1위 기록, 100만 부 판매, 블룸버그 ‘올해의 책’ 선정 아마존 ‘가장 많이 읽은 책’ 60주 동안 TOP 20를 기록

    추천글

    “이제 승리할 준비가 되었는가?” 약해 빠진 자신을 극복하는 법부터 후회 없는 결정을 내리고 경쟁자를 압도하는 법까지. 누구나 자신만의 전쟁을 치르며 산다. 저자들은 총알과 로켓포가 날아다니는 전쟁터와 비즈니스 현장은 본질적으로 차이가 없다고 말한다. 수십 년간 전쟁터에서 다듬어져 온 네이비씰의 실전 기술들을 일상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이유다._비즈니스 인사이더

    네이비씰 승리의 기술 조코 윌링크, 레이프 바빈 메이븐 14,850원
  • 일본 제국 패망사
    #편집자의 글

    왜 지금 태평양전쟁인가!
    이 책은 ‘태평양전쟁의 전사前史’인 1931년 만주사변, 중일전쟁, 삼국동맹 조약, 미 교섭 결렬, 나치 독일의 유럽 침공, 진주만 기습 전야 등부터 시작해, 일본 육군의 말레이반도와 필리핀 상륙, 싱가포르 함락, 자바섬 장악, 미드웨이 해전, 사이판·레이테섬·이오섬 전투, 가미카제 특공대 출격, 오키나와 사투, 도쿄 공습, 히로시마와 나가사키 원자폭탄 투하, 천황 항복 등에 이르기까지 일본 제국의 상승과 쇠망 그 연대기를 모조리 기록했다.
    장장 ‘15년에 걸친 아시아에서의 세계대전사’인 셈이다.

    주로 일본인들의 시각에서 제국주의 일본이 패망하게 된 이유를 분석하거나 일본 군인들의 수기가 대부분이고 막상 전쟁 전반을 다룬 통사는 단 한 권도 없다는 점에서, 우리 역사와도 깊은 관련이 있는 태평양전쟁을 다룬 이 책의 번역 출간은 큰 의미가 있다.

    추천글

    미국의 저명한 논픽션 작가이자 역사가로 퓰리처상을 수상하기도 한 저자 '존 톨랜드'의 대표작 『일본 제국 패망사』.
    이 책은 일본이 진주만 기습을 일으키기까지의 복잡했던 과정과 주요 전투, 그리고 패망에 이르기까지의 상황을 드라마틱하게 묘사하고 있다.
    특유의 필력과 세밀한 묘사, 흥미진진한 전개는 독자들로 하여금 완전히 몰입하게 만들어준다.

    일본 제국 패망사 존 콜랜드 글항아리 52,200원
  • 사은품 자세히보기

    [전사] 9월, 이 책